생활정보 / / update

샤오미 미박스3 글로벌 개봉기

반응형

지난 달 25일에 미박스 해외직구하고 포스팅 하였는데요. 11일에 도착했습니다~ 보름 걸렸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와서 기분이 좋았네요.

직구 많이 하는 편은 아니라서, 항상 주문하고 나면 맘을 좀 조리긴 하는데, 요즘은 많이 걱정이 줄었어요. 배대지 활용한 상품까지는 아직 주문해 보지 않았구요. 배송주문만~

샤오미 미박스 글로벌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구매

그럼, 개봉기 먼저 작성하고~ 후에 설치 및 사용후기 정리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배송완료~ 우편함에 들어갈 정도여서인지, 초인종 누르곤 우편함에 넣어두셨네요~

 

▲ 오~ 새로운 뽁뽁이(?) 해외 배송은 파손우려 때문인지, 타 글들 봐도 공기가 많이든 에어박스에 담겨오더라구요~ 걱정 NO~NO~

▲ 포장 열어보니, 미박스3 과 리모컨 보호 껍데기ㅎㅎ, 그리고 돼지코가 들어있습니다.

 

▲ 조심스럽게 살짝~ 살짝~ 비닐 벗기고 뚜껑 오픈! 넷플릭스, 유튜브, 구글플레이, 구글게임, 구글무비 그리고, 레드불TV 까지 보이네요.

▲ 손에 한번 들어봅니다. 뭐, 너무 가벼워서 살짝 놀랐네요. 예전 디빅스는 좀 묵직했던 기억이^^

 

▲ 한 번 쫘~ 악 펼쳐봤습니다. 미박스 중심으로 해서ㅎㅎ 박스, 블루투스 리모컨, 본체, HDMI케이블, 어댑터 그리고, 설명서까지~

 

▲ 블루투스 리모컨도 한 번 들고 찍어봤습니다~ 껍데기 씌우다 전원버튼 조금 찢어 먹었어요ㅎㅎ

생각보다 자그만한고 이쁘게 생겼네요~ TV 뒤에 놓을꺼라 볼 일은 별로 없겠지만 말이죠^^ 아무 방향이나 쏴도 잘 듣는 블루투스 리모컨은 진짜~ 마음에 들구요. 개봉기 쓰고 나니 특별한 건 없습니다~ 혹시, 구매 예정이시라면 구성품 한 번 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구매할 때, 어댑터 플러그는 US 플러그 선택했는데 알아서 EU 플러그로 오고, 돼지코는 220v → 110v 변환 플러그는 같이 왔습니다. EU 플러그 사이즈가 좀 작아서 잘 빠진다고 검색에서 봐서 걱정했는데, TV 뒤에 고정식으로 사용해서 그런지 아직 빠지거나 하진 않았구요. 혹시, 꺼지거나 하면 어댑터 하나 구매하던지 선물받았던 만능 여행용 멀티 어댑터 플러그 한 번 활용해 봐야겠습니다.

샤오미 미박스3 설치 및 사용기는 다음에 또 정리해서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할 만한 정보

 

아마존 직구로 구매 성공한 데스크탑용 외장하드 웬디 WD 8TB Elements

외장하드 필요하던 차에 8테라 외장하드를 $149.99로 아마존 무료배송까지 받을 수 있다고 커뮤니티를 통해서 알게되었습니다. 얼마전 관련글 남겼었는데요. [생활정보] - 아마존 직구 회원가입부

virz.net

 

샤오미 미박스 글로벌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구매

8~9년 정도 쓰던 디빅스플레이어가 쓸쓸 고장나기 시작, 리모컨도 말을 잘 안듣고 말이죠. 요즘 유튜브 등 본다고 많이 사용하진 않지만, 그래도 없으면 서운한데요. 디빅스 플레이어 새로 살까

virz.net

 

아마존 직구 회원가입부터 첫구매 무료배송까지

한동안 아이들 찍은 사진과 업무관련 자료 백업 등으로 가지고 있던 외장하드와 예전에 사용했던 하드디스크 빼서 외장하드케이스에 넣어 쓰고 있던 것까지 거의 탐색기에서 빨간색으로... 4TB

virz.net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