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 / update

15분 동안 보는 픽사의 진화 feat.인크레더블2

반응형

인크레더블2 이제 개봉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북미 6월 15일 개봉했고, 국내에는 7월쯤에 볼 수 있겠구요~ 개봉 날짜는 안정해 진것 같아요.


인크레더블2 개봉 기념으로 올린 영상으로 보이네요. 픽사 초기 단편 영상들을 시작으로 토이스토리 시리즈, 벅스라이프, 새들의 이야기, 몬스터 시리즈, 니모를 찾아서, 인사이드아웃, 카, 코코, 인크레더블2 등등등 쭈욱 볼 수 있습니다.


도리를 찾아서, 인사이드아웃, 코코는 아이들과 같이 봤었는데, 인크레더블2는 같이 보러 가려고 할지^^ 잘 모르겠네요. 보스베이비 느낌도 있어서 보고 싶어 할지도~


잠시 추억 돋게 해주는 영상이네요. 그러고 보니, 안 본 것도 있고, 첨 본 애니도 몇몇 있구요. 메리다와 마법의 숲도 픽사 꺼였었나. 가물가물



유튜브 채널 Burger Fiction 에서 제공한 영상입니다.


픽사 애니 주말에 시간되면 몇편 보고 싶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